본문 바로가기

기존 글들/'17년도 이전 글들

아이폰4S 리메뉴펙처 오픈기

반응형

아이폰5S가 나온 마당에 아이폰4S 리메뉴펙처 폰을 열심히 팔고 있더라구요.


아이폰4를 아이팟으로 쓰고 있었는데,

너무 싸게 팔길래 갈아탔습니다.


요즘 행사하는 것보다 조금 싸게 샀네요. 역시 뽐뿌질은 타이밍입니다.

(기변조건으로 16기가 가격으로 32기가를 샀네요)


박스는 리메뉴펙처 폰이기 때문에 SK로고가 붙네요.



박스를 여니 새 폰과 다르게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보호비늘은 앞 뒤 유리에도 붙어 있고요.



박스를 열면...무언가 리메뉴펙처스런 포장 되어있는 충전기와 이어폰,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와 유심 트레이 열기위한 핀은 안들어 있네요. 아, 물론 사과 스티커도.)



다음과 같은 리메뉴펙처 안내문이 딱.



초기화를 하고, 복원돌리려니까 이전버전이라 안된다네요?



오오...6.0.1 버전...오오...탈옥할까?

...iWork 무료 다운로드 때문에 포기하고, 그냥 업글하는 걸로.



그래도 혹시 모르니 SHSH 백업은 해두죠. 



아이폰4 쓰다가 아이폰4S를 쓰니 날아가네요.

어찌됐든 iOS는 필요합니다. 왜 필요하냐고 묻지마세요. 그냥 필요해요.


30핀 기기 하나 정도는 소장하고 싶었고, 아이폰4가 그 수명에 헥헥대길래. 새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화이트 하우징과 배터리 교체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려려니 중고로 매각하고 리메뉴펙처로 딱. 바꿨습니다.


이제 30핀 호환 오디오만 사면 되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