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에어 더스터 구매

반응형

최근 유튜브를 자주 봅니다.
테크 유튜브에서 자주 봤던 에어 더스터 건을 이번 알리익스프레스 anniversary sale 이벤트 때 구입해 봤습니다.
 
정가는 19.75달러
세일받아 14.99달러에 구매, 한화로 약 2만 원 정도 되겠네요.
3/25에 구매해서 오늘(3/28) 받았으니까, 5일도 안 걸렸네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본체, 툴 4개, 사용설명서, C타입 충전기, 파우치로 구성
(아래 사진에는 파우치가 안 나왔네요. 이런...)

파우치를 제외한 구성품입니다.


5000 rpm이고 잠깐 써봤는데 바람이 꽤 셉니다.
매번 먼지 제거 스프레이 구매해서 썼는데, 청소할 때 좋겠네요.
툴은 가장 긴 거밖에 안쓸 듯합니다(가장 오른쪽). 


따닥하고 두 번 누르면 손잡이에 있는 조명이 켜지고, 한번 꾹 누르면 먼지제거 바람이 나옵니다.
(첫 번째 따닥은  그냥 조명, 두번째 따닥은 천천히 깜박 조명, 세 번째 따닥은 빠르게 깜박깜박 조명)
(조명에 깜빡이 효과는 왜 넣었나 모르겠네요. -_-)

바람 나오는 상태에서 짧게 버튼을 누르면 바람세기 조정, 다시 길게 누르면 꺼짐

충전은 C타입으로 조명 위쪽에 포트가 있습니다.

전원 버튼, C타입 충전 포트, 조명


 
후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땡기면(?) 왜에에ㅔ엥~ 하고 팬 돌아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바람 빨아들이는 후면 모습입니다.

물티슈로 닦아도 매번 먼지가 남던데, 잘 써보고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