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존 글들/'17년도 이전 글들

DOSIRAK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반응형





아아...실은 전에 클레버 충전기가 이벤트용 포스팅이었는데, 이벤트 당첨되고 DOSIRAK 블루투스 스피커를 얻었습니다.

블로그 만들고 이런거 받아본 건 처음이에요. 아오 신나.


그래서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아...저질 갤럭시 노트 3의 카메라...



큰 의미 없이 찍은 박스 사진입니다.


저는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거라...흰색, 검은색, 푸른색, 빨간색 종류로 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아...저질 카메라...;;)

보통 블루투스 스피커에 있는 구성, 스피커, 설명서, Aux와 마이크로 USB 케이블



위와 같이 버튼은 상단에 6개가 터치 방식으로 있습니다.

앞, 뒤 음악 변경(각1개), 음량 상하 조절(각1개), 정지/재생 버튼, 전화 버튼


아래와 같이 이쁘게 불도 들어옵니다. 가운데 3개의 점선은 아마 배터리 표시 같네요.



빨간색 정말 좋아하는데, 적절하게 왔습니다. (밑에 사진 또 흔들렸네;;)



스펙을 보면.

 Model

 DOSIRAK 

 Bluetooth spec.

 V4.0 

 Speaker 

 2x40mm Double Power Amplifier/turbo passive Woofer 

 Max output

 12W 

 SNR 

 90dB 

 Audio input

 AUX IM, Hands-free Phones

 distance

 10m 

 charging time 

 3 hours 

 Play time

 maximum 10 hours 

 Battery spec

 1200mAh 


저는 개인적으로 모바일 기기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게 배터리입니다.

용량보단 실 사용 시간이 중요한데...배터리 용량도 크고, 사용시간도 10시간이네요.

블루투스 4.0이니 페어링도 빠르고, 배터리 효율도 좋을꺼 같습니다.

출력도 12W라 생각했던 거보다 소리가 크더라구요.


아버지한테 방수스피커 하나 드렸는데 이거랑 바꾸자고해서..."나중에 더 좋은거 사드릴께요" 했네요.

(밭에서 쓰시는거라 일부러 방수스피커 드린건데....;;;)


후면 사진은 안찍었는데...(왜 안찍었지;;)

Aux 단자,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충전 단자, MP3/전원off/블루투스 변환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 근데 벅스뮤직으로 스트리밍 듣지, MP3를 아예 안들어서;;;

부모님 효도용으로 드릴래도 부모님도 벅스뮤직 듣습니다. 그래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은 쓸때가 없네요. ㅠ


Aux 단자는 페어링하기 귀찮을때 그냥 꼽아서 들으면 좋지요.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찾아보니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마이크로 SD카드도 지원되고, 배터리도 오래가고, 디자인도 이쁘고,

그다지 단점은 없는데, 전면에 d자 스티커가 거슬리네요. 옥에 티 느낌의 디자인.

(떼버려야겠다)


음질은 잘 모르겠어요. 전 음질이 좋다. 나쁘다. 소리가 커서 좋다. 이정도 밖에 몰라서...

(하지만 안좋으면 귀에서 바로 반응이 옵니다. 어디가 어때서 안좋다는 모르겠는데...어쨌든 음질이 안좋아. 뭐 이렇게)


이상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