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존 글들/'17년도 이전 글들

KT향 미라지 SPH-M4800.

반응형

세티즌에서 이메일이 왔습니다. 

쿼티 키보드가 매력적인 명품 윈도우모바일 스마트폰,


미라지! 미개봉 판매!!!!!!!

하단 오른쪽에 공기계 자에 '공'자를 지워버렸네요.


세티즌은 중고폰 판매용으로만 썼는데, 특판몰이 있더라구요.

이거 근데 메일로만 접근이 되나...따로 찾아보니 안보이네.


어쨌든, 윈도우 모바일폰을 썼었던 저로써는 엄청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우앙...이거 사야돼 말야해돼


그러다가 이글루스에서 어떤 분이 사셨나보더라구요.


포스팅 했길래 이렇게 트랙

(제가 근데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데 트랙백 마구 걸어도 되나 모르겠네요.)


문의 글들 보니, SK에서 사용안됨, 유심기변 가능여부 확인 안됨 등등의 글이 있는데...

인터넷 좀 찾아보니 유심 언락도 되고, 어차피 이것도 스마트폰이라 롬을 바꿔버려도 되고, 이것저것 가지고 놀수 있겠네요.


가끔 뽐뿌에 무료 선불 유심 나눠주는데 그거 신청해서 가지고 놀아볼까...고민고민



아...판매 위치는 댓글이나 문의 주시면 알려드릴께요. 제가 업자도 아니고 바로 공개하기론 그렇네요.


=================================================================================================================


결국 샀습니다.


...왜 샀지...차라리 라즈베리 파이나 사서 가지고 노는게...

반응형